일본 온천여행지 추천 10곳 소개

일본 온천여행지 추천 10
일본 온천여행지 추천 10곳

요즘 일본으로 많은 분들이 여행을 가는 것 같습니다. 일본여행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온천여행인데요. 오늘은 일본여행을 준비하는 분들을 위해서 자연온천으로 유명한 일본 온천 여행지 추천 10곳을 살펴보겠습니다. 아래 순서가 꼭 추천 순위는 아니며, 본인이 일본으로 방문하는 지역 또는 숙박하는 지역에서 가까운 온천을 찾아가보시길 추천합니다. 

  1. 하코네 온천 - 후지하코네이즈 국립공원에 위치한 하코네 온천은 후지산의 멋진 경치와 수많은 온천으로 유명한 곳입니다.
  2. 구사쓰 온천 - 이 온천 마을은 질 좋고, 유황이 풍부한 온천으로 유명하며, 일본인들과 세계 여러 관광객들에게도 인기있는 온천중 한 곳입니다.
  3. 벳푸 온천 - 규슈 섬에 위치한 벳푸 온천은 다양한 미네랄 성분과 치유 특성을 가진 다양한 온천이 나오는 일본내 대표적인 곳입니다.
  4. 노보리베쓰 온천 - 일본 최북단의 섬인 훗카이도에 위치한 온천으로 우윳빛 하얀 물의 온천과 거품이 나는 진흙 웅덩이가 있는 지열 지역인 헬밸리로 유명한 온천입니다.
  5. 게로 온천 - 게로 온천은 기후현의 산속에 위치하고 있으며, 치유의 물로 알려져 있어 신경통과 관절 칠환 치료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는 온천입니다.
  6. 유후인 온천 - 오이타 현의 시골에 위치한 유후인 온천은 경치가 아름다울 뿐 아니라 양질의 온천수로 유명한 곳입니다.
  7. 도고 온천 - 시코쿠 섬의 마쓰야마에 있는 이 온천 리조트는 일본에서 가장 오래된 온천 리조트 중 하나로, 천년 이상의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.
  8. 아타미 온천 - 시즈오카현 해안에 위치한 아타미 온천은 도쿄에서도 쉽게 접근할 수 있어 여행자들에게는 이동의 편리함이 있으며, 다양한 전망과 다양한 스타일의 온천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
  9. 아리마 온천 - 고베 근천에 위치한 이 온천 마을은 두 종류의 물로 유명합니다. 갈색 철분이 풍부한 온천수와 맑고 소금은 많은 온천수로 유명합니다.
  10. 기노사키 온천 - 기노사키 온천은 효고현에 위치한 역사 깊은 온천 마을로 매력적이고 고전적인 거리와 7개의 공중 온천 목욕탕으로 유명한 곳입니다.

이상으로 일본여행시에 한 번쯤 들러 쉬고 싶은 온천여행지로 유명한 10곳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. 특히, 겨울에 일본 여행을 계획 중이신 분들은 더운 여름보다는 추운 겨울에 더 제격인 온천 체험을 꼭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.

댓글

Designed by JB FACTORY